© contact +82.(0)70.4264.8252 / e-mail. changmuart@naver.com

  • Grey Facebook Icon
  • 인스 타 그램 사회 아이콘

파비앙 토메 <그림자들 사이> Fabian Thomé <Entre Sombras>

July 29, 2019

 

 

 

 

 

 

[Spain] 파비앙 토메 <그림자들 사이>
Fabian Thomé <Entre Sombras> 

 

아르코 예술극장 대극장 / 8월 21일(수) 오후 8시

 

 

우리는 우리 자신의 빛을 끊임없이 찾으며 살지만 삶의 그림자를 마주하게 된다. 이러한 그림자들은 아주 찰나의 순간이 되기도 하며, 떠날 수 없게 만들어 버리기도 한다. 정신과 육체의 장애물이 되어 버리면서 말이다.

 

이러한 고갈의 상태는 그림자들에게 갑자기 우리의 육체를 잠식당하게 만들어 버리며 우리에게 자신의 모습을 마주하게 만든다. 이러한 몸부림은 우리에게 그림자들 사이에서 살아가는 법을 가르치며 그 장애물을 움직이는 빛으로 바꾸어 놓게 된다.

 

* 본 공연은 개막 공연 "남성 솔로 대전"의 일부로 진행됩니다.

 

 

 

 

파비앙 토메(Fabian Thomé)

-

Fabian Thomé는 프랑스 댄서이자 안무가이다. 그는 마드리드의 Danza Real Conservatorio Profesional de de Danza에서 스페인 무용과 플라멩코를 공부하였다. 이후 그는 Joaquín Cortés, Rafael Amargo, Lola Greco와 같은 스페인 무용과 플라멩코에서 가장 중요한 마스터들과 함께 춤을 췄다. 그는 점차적으로 안무가로 발전했으며, 그의 퍼포먼스는 스페인 무용, 플라멩코 및 현대 무용의 특이한 조합으로 구성된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